반응형



<사진.자료출처 : 아이즈 ize >



농심의 베스트셀러 라면 중 하나인 신라면이


20년만에 리뉴얼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맛에 대해 호불호가 갈리네요.ㅎㅎ


예전보다 맛이 더 깔끔해지고 면발이 탱탱하다는 의견과


예전보다 신라면 특유의 끝에 느껴지는 향이 좀 줄고


국물이 예전보다 밋밋해졌다는 분들도 계세요.



저와 집사람이 먹었을 때


리뉴얼인지 아닌지 모르고 먹었을 땐


바뀐 지 조차 몰랐었거든요.ㅋㅋ



20년 넘게 한 맛이었다가


바뀌게 되어서 아쉬워 하는 분들도 많고


더 좋다는 분들도 계시네요.



입맛은 절대적인게 없기 때문에


누구 말이 옳다라고 할 수는 없고,


그만큼 신라면이 단순히 제품을 넘어서


그 이상의 의미로 사랑을 받고 있는 라면인가 봅니다.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