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종종 반찬 해먹기 귀찮은데


조금 색다른 맛있는 뭔가 먹고 싶을때 있는데.


그때 종종 손이 가는 게 바로 오뚜기 3분요리 시리즈다.ㅋㅋ


자취할 때 부터 나를 많이 먹여살린(?) 회사.ㅎㅎ




얼마전 집 앞 마트에서 3분 카레 사면서


하이라이스를 간만에 하나 사볼까 하고 2개를 샀다.


근데 왠걸 포장지가 비슷해서


하이라이스 한개랑 골드브라운 3분 햄버그스테이크 한개를


각각 집어온 거다.ㅋㅋㅋㅋㅋㅋㅋ


뜻하지 않게 햄버그 스테이크를 먹게 되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서 나의 실수(?)가 내심 고마웠다. 크크크!



소고기랑 돼지고기, 우스타소스, 골드브라운 하이스,


데미글라스 소스, 양파, 양송이, 베이크드빈, 토마토케챂 등등


들어갈 거 많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맛나다.



걍 이것 저것 해먹기 귀찮으면서


색다른 고기종류 먹고 싶을 때 하나씩 뜯어 먹으면


간편하기도 하고 입맛도 돌고..ㅋㅋ


좋은 세상이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