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데 

사람들은 이런 나를 바라보는 시선이 두가지로 갈린다.ㅎㅎ 


첫번째, 집에서 일한다 해도 결국 백수구나..

두번째, 출퇴근 안해서 좋겠다. 


ㅎㅎ 


근데 진짜 재택근무 안해보신 분들은 오해하실 수 있지만 

막상 한번 해보시면 좋은점, 나쁜점이 의외의 것들로 생겨나더라구요. 


출퇴근 시간 없는 건 좋아보일 수도 있는데요 

출퇴근 시간이 없어서 하루 종일 쉬지도 않고 일하는 단점도 있어요.ㅋㅋ

물론 피곤할 때 눈치 안보고 좀 늦게 일 시작하는 건 좋구요. 


아파트 내에서 이웃들의 시선은 좀 불편해요. 

다들 백수로 바라보는데 일일이 붙들고 세워놓고는 

저 백수 아니고 집에서 일하는 거에요~ 할 수도 없구요 ㅋㅋ 


암튼..

그래도 저는 재택근무가 더 제 스타일에 맞고 

능률도 좋고 금전적으로도 더 좋은거 같아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